Positioneren in het Koreaans (2012)
Nadat het boek Brand Management van Rik Riezebos in het Chinees is vertaald, is nu ook Positioneren – het boek dat hij samen met Jaap van der Grinten schreef – verschenen in een Aziatische editie. Koreaans wel te verstaan. De basis voor dit boek was de tweede editie van de Nederlandstalige versie (2011).
아직 포지셔닝을 다루고 있는 책은 그리 많지 않다. 이 책, ‘브랜드 포지셔닝의 기업브랜드 정체성의 전략적 관리’에서는 두 가지 접근법을 통해 포지셔닝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첫 번째로, 브랜드 매니저의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 있다. 이 접근법을 통해서 실용적인 로드맵을 구축할 수 있다. 두 번째, 포지셔닝은 독자로 하여금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볼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열어줄 것이다. 이러한 외부지향적 접근은 외부에서 내부를 바라보던 기존의 방법론과는 달리 기업의 정체성을 분석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이 접근법은 더 완전한 외부 포지셔닝의 이행과 확고한 내부지원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책은 브랜드의 상업적 성공과 평판을 책임지게 될 미래의 관리자, 마케팅 전문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위한 책이다. 책에 실린 실무적 구조와 흥미로운 사례를 통해 개개인 모두 포지셔닝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Anderen bekeken ook
Positioneren (2022) – vijfde druk
Positioneren (2018) – vierde druk
Positioneren (2015) – derde druk
Positioneren (2012) in het Engels
Positioneren (2011) – tweede druk
Positioneren (2008) – eerste druk